이제 파스타는 독산동에서, 독산 맛집 <로켓파스타> by 재주소녀

금천구, 독산동, 구로디지털단지 부근에 계시는 분들께 희소식!
이제 파스타 먹으러 홍대나 강남까지 원정 갈 필요가 없어졌다.


▲ 바로 이곳이 생겼기 때문!
 생긴지 한달된 따끈따끈한 맛집! <로켓 파스타>

나는 버스를 타고가다가 이집을 발견했다.
어떻게 보면 평범한 주택가인 동네와 어울리지 않는 외관..
 하지만 뭔가 맛있을 것 같은 느낌에 앓이를 하다가
엊그제 드디어 방문!
맛집을 찾는 나의 촉은 아직 살아있었다!!

▲ 메뉴와 주방

유명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오래 일하셔다는 젊은 부부가 야심차게 개업하신 이곳은

메뉴도 군더더기 없이 알짜배기로 구성된 데다가
가격도 착하다!
 

오늘의 메인메뉴 로제 소스의 해산물 파스타!

자칫하면 이맛도 저맛도 아닐 수 있는 로제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이곳의 요리를 신뢰하게 됐다♥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가득한데다가 양도 푸짐..!

먼저 나온 식전 빵도 갓 구웠는지 따끈따끈.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다.

디저트로 시킨 티라미수.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맛이 진하고 달콤하다.
칵테일 잔에 들어있다고 우습게 보지말것..
이집 스타일 답게 푸짐푸짐. 결국 조금 남기고 말았다.. 아까워 ㅠㅠ


맛있는 걸 나혼자 먹을 수 없어 포장해간 마르게리타 피자!
담백한 맛.
쌉싸름한 바질과 상큼한 리코타 치즈가 자알 어울린다.

테이블은 5개 정도.
아담한 가게에 신경 많이 쓰신듯한 멋스러운 소품들이 가득하다.

구로디지털, 금천, 독산동 주민여러분! 이제 데이트, 친구모임, 가족모임 다 여기로 오세용..^^


위치: 구로디지털단지 버스정류장에서 독산동 방향으로 한정거장 거리,
신도브래뉴아파트와 문성초등학교 사이 대로변에 있다.
전화번호: 070-7559-7939

로켓 발사!하듯 엄청난 힘으로 번성해서 오래오래 동네 단골 맛집 했음 좋겠다!




덧글

  • 맛따라멋따라 2014/06/10 23:52 # 삭제 답글

    우왕 독산동에 이런집이 생기다니 너무 반갑네요>.<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 재주소녀 2014/06/12 19:18 #

    네 꼭 가보세용~ 후회없는 선택이실거에요! 어제 게살크림파스타도 먹었는데 참 맛났어요 ^^
댓글 입력 영역